FAQ (자주 묻는 질문)

본문 바로가기

회원메뉴

FAQ (자주 묻는 질문)

main 20

  • 카카오톡 상담
  • 검색창에 피알메디
  • 목록

    FAQ (자주 묻는 질문) 목록

    1. 회원탈퇴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에 [마이페이지]을 누르시고 [회원탈퇴] 메뉴에서 탈퇴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1. 회원 탈퇴 시 고객님의 정보는 상품 반품 및 A/S를 위해 아래와 같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한

          프린트몰 피알메디 고객정보보호정책에 따라 관리됩니다.

      2.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 진행중이거나 반품처리 등 고객서비스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 탈퇴 처리는 서비스 완료후에 가능합니다.  

       

    2. ID와 비밀번호를 잊었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로그인화면에서  하단에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신후  가입하셨을때 작성하신 E-mail주소를 입력하시면

      해당 이메일로 아이디와 비밀번호 정보를 보내드립니다.


      만약, 확인이 불가능하실 경우에는 고객만족센터 (02-2273-3511)로 연락 바랍니다.

       

      회원님의 비밀번호는 암호화되어 관리자도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비밀번호는 관리자가 임시로 발급해드리며, 개인정보수정을 통해 비밀번호를  변경하세요)

       

      개인정보수정은 [마이페이지]에서 [회원정보수정]을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3. 회원가입 개인정보는 안전한가요?

       

      저희 프린트몰 피알메디에서는  가입시 최소한의 정보로 회원가입되며, 회원님의 비밀번호 또한 암호화되어 관리자도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건전한 전자상거래 질서 확립 및 소비자 권익보호를 위해 공정거래 위원회에서 인증한 표준약관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 제10023호) 

       

    4. 회원정보변경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고객님의 회원정보를 바꾸시려면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의 [마이페이지]에서 [회원정보수정]을  클릭하시고 원하시는

      부분을 변경한 후 수정버튼을 누르시면 정보가 변경됩니다.

      특히, 정확한 배송을 위해 주소 및 연락처가 바뀌었을 경우 반드시 정보변경을 통해 수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5. 꼭 회원가입을 해야만 주문이 가능하나요?

      비회원으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다만, 적립금및 쿠폰등 상품관련 이벤트를 받아보실 수 없습니다.


      회원가입은 최소한이 정보로 회원가입가능하며, 편리한 상품주문과 조회를 하실수 있으며 각종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FAQ 검색

    장바구니

    오늘본상품

    없음

    위시리스트

    • 보관 내역이 없습니다.

    Info

    고객센터

    02-2273-3511

    FAX : 0505-115-5060
    E-mail : prmedi@naver.com

    월 ~ 금 : am 09:30 - pm 06:30
    점심시간 : pm 12:30 - pm 01:30
    토.일.공휴일 : 휴무

    무통장입금안내

    국민은행 003101-04-080800
    예금주 / 이명일(프린트몰)



    웹하드안내

    웹하드ID: prgogo / PW: 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