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자주 묻는 질문)

본문 바로가기

회원메뉴

FAQ (자주 묻는 질문)

main 20

  • 카카오톡 상담
  • 검색창에 피알메디
  • 목록

    FAQ (자주 묻는 질문) 목록

    1. 가지고있는 사진을 넣고 싶은데, 스캔은 어떻게 받아야 하나요?

      일반적으로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많이 사용하는 스캐너는 원본을 평면에 고정시켜서 스캔받는 평판스캐너입니다.

      원본의 고정이 쉽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많이 쓰이고 있으나, 인쇄시 원본과 완전히 똑같은 인쇄품질을 얻을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그렇게 높은 해상도가 필요하지 않은 일반적인 인쇄물의 경우라면, 일반 가정용 스캐너로 스캔을 받아서 파일을

      전송해주셔도 됩니다. (스캔 작업시 반드시 300dpi 이상으로 작업해 주셔야 합니다.)

       

      인쇄 전문 업소에서는 드럼스캐너가 이용되고 있습니다.

      드럼스캐너는 원본을 원통(드럼, 실린더)에 감아 붙여서 작업하는 스캐너입니다.

      드럼을 회전시켜서 회전축 방향으로 광원과 수광부를 이동시키면서 원본을 스캔합니다.
      따라서 보다 높은 품질을 원하실 경우, 사진이나 필름을 본사로 등기우편 등의 안전한 방법으로 배송해 주시면 됩니다 .

      별도의 드럼스캔비용이 추가되며 사용한 사진이나 필름은 제작된 제품의 배송시 함께 보내드립니다.

      단, 너무 두꺼워서 드럼에 감아 붙일 수 없는 원고는 드럼스캔 할 수 없습니다.

    2. 회사 로고가 있지만, 원본파일은 없습니다. 로고를 똑같이 제작해 주실 수도 있나요?


      가지고 계신 로고 이미지를 해상도 300dpi 이상으로 스캔 받으셔서 첨부해주세요.

      스캔 등이 불가능 할 경우, 등기우편등 으로 보내주시거나, 팩스로 전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로고의 색상을 완벽하게 똑같이 재현하기 위해서는 사용색상의 C, M, Y, K의 색상값을 정확히 지정해주셔야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 모니터상의 색상차이로 인쇄 후 로고색상의 미묘한 오차가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3. 파일을 올리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1.게시판 접속 (10mb이하)


        상품주문시 배송정보, 결제정보등 입력완료후 주문이 접수됩니다.

        주문완료후 홈페이지 상단에 [주문접수]게시판을 통해 고객님의 디자인 의뢰내용및 파일을 접수하실수 있습니다.



      2.웹하드 접속 (대용량파일)


         인터넷주소창에 웹하드 (www.webhard.co.kr) 접속하시고 ID/PASS ( prgogo / 1234) 을 입력하시고 상호나 주문자명으로

         폴더를 만드신후 데이타를 올려주시면 됩니다.  

       

         웹하드 접수후 당사로 확인연락 (02-2273-3511) 을 주시면 확인후 작업진행됩니다.

       

    FAQ 검색

    장바구니

    오늘본상품

    없음

    위시리스트

    • 보관 내역이 없습니다.

    Info

    고객센터

    02-2273-3511

    FAX : 0505-115-5060
    E-mail : prmedi@naver.com

    월 ~ 금 : am 09:30 - pm 06:30
    점심시간 : pm 12:30 - pm 01:30
    토.일.공휴일 : 휴무

    무통장입금안내

    국민은행 003101-04-080800
    예금주 / 이명일(프린트몰)



    웹하드안내

    웹하드ID: prgogo / PW: 1234